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679회 작성일 26-06-17 15:14

본문

12년전이면 저게 맞음

전화기가 ㅈㄴ 인기였던 시기라




댓글목록

profile_image

곧휴가철이다님의 댓글

곧휴가철이다 작성일

청주에 있는 공무원들 이야기 들어 볼래 ㅋㅋㅋㅋ

profile_image

작별인사님의 댓글

작별인사 작성일

전화기 타령하던 애들 기억나네ㅋㅋㅋ

profile_image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한 4년전이면 몰라 12년 전에 선택한 것도 후회할거면 인생 뭐하러 사는거지

profile_image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lg화학 2치전지로 엄청 잘 나가던 시절도 있었는데

profile_image

싼디스크님의 댓글

싼디스크 작성일

지금와서 땅을 치고 후회해도 하닉은 못가

Total 17,803건 11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123 USDT티비 559 06-20
16122 USDT티비 477 06-20
16121 USDT티비 573 06-20
16120 USDT티비 472 06-20
16119 USDT티비 452 06-20
16118
댓글+1
USDT티비 599 06-20
16117 USDT티비 610 06-20
16116 USDT티비 561 06-20
16115 USDT티비 287 06-20
16114 USDT티비 471 06-20
16113 USDT티비 485 06-20
16112 USDT티비 590 06-20
16111 USDT티비 390 06-20
16110 USDT티비 576 06-20
16109 USDT티비 528 06-2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718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8,73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