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416회 작성일 26-06-17 15:14

본문

12년전이면 저게 맞음

전화기가 ㅈㄴ 인기였던 시기라




댓글목록

profile_image

곧휴가철이다님의 댓글

곧휴가철이다 작성일

청주에 있는 공무원들 이야기 들어 볼래 ㅋㅋㅋㅋ

profile_image

작별인사님의 댓글

작별인사 작성일

전화기 타령하던 애들 기억나네ㅋㅋㅋ

profile_image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한 4년전이면 몰라 12년 전에 선택한 것도 후회할거면 인생 뭐하러 사는거지

profile_image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lg화학 2치전지로 엄청 잘 나가던 시절도 있었는데

profile_image

싼디스크님의 댓글

싼디스크 작성일

지금와서 땅을 치고 후회해도 하닉은 못가

Total 16,754건 5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59 USDT티비 349 06-19
15958 USDT티비 345 06-19
15957 USDT티비 312 06-19
15956 USDT티비 329 06-19
15955 USDT티비 417 06-19
15954 링크티비 347 06-19
15953 USDT티비 368 06-18
15952 링크티비 408 06-18
15951 USDT티비 446 06-18
15950 링크티비 280 06-18
15949 USDT티비 322 06-18
15948 USDT티비 229 06-18
15947 USDT티비 351 06-18
15946 USDT티비 311 06-18
15945 USDT티비 401 06-18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485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7,81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