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524회 작성일 26-06-17 15:14

본문

12년전이면 저게 맞음

전화기가 ㅈㄴ 인기였던 시기라




댓글목록

profile_image

곧휴가철이다님의 댓글

곧휴가철이다 작성일

청주에 있는 공무원들 이야기 들어 볼래 ㅋㅋㅋㅋ

profile_image

작별인사님의 댓글

작별인사 작성일

전화기 타령하던 애들 기억나네ㅋㅋㅋ

profile_image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한 4년전이면 몰라 12년 전에 선택한 것도 후회할거면 인생 뭐하러 사는거지

profile_image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lg화학 2치전지로 엄청 잘 나가던 시절도 있었는데

profile_image

싼디스크님의 댓글

싼디스크 작성일

지금와서 땅을 치고 후회해도 하닉은 못가

Total 17,180건 8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35 USDT티비 424 06-18
15934 USDT티비 434 06-18
15933 무료슬롯 257 06-18
15932 안구정화 306 06-18
15931 안구정화 362 06-18
15930 USDT티비 484 06-18
15929 USDT티비 502 06-18
15928 USDT티비 367 06-18
15927 USDT티비 480 06-18
15926 무료슬롯 370 06-18
15925 USDT티비 268 06-18
15924 USDT티비 333 06-18
15923 USDT티비 369 06-18
15922 무료슬롯 374 06-18
15921 안구정화 351 06-18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56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7,12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