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12년전 하이닉스 포기하고 엘지화학 입사한사람.blind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700회 작성일 26-06-17 15:14

본문

12년전이면 저게 맞음

전화기가 ㅈㄴ 인기였던 시기라




댓글목록

profile_image

곧휴가철이다님의 댓글

곧휴가철이다 작성일

청주에 있는 공무원들 이야기 들어 볼래 ㅋㅋㅋㅋ

profile_image

작별인사님의 댓글

작별인사 작성일

전화기 타령하던 애들 기억나네ㅋㅋㅋ

profile_image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한 4년전이면 몰라 12년 전에 선택한 것도 후회할거면 인생 뭐하러 사는거지

profile_image

싸우자님의 댓글

싸우자 작성일

lg화학 2치전지로 엄청 잘 나가던 시절도 있었는데

profile_image

싼디스크님의 댓글

싼디스크 작성일

지금와서 땅을 치고 후회해도 하닉은 못가

Total 17,945건 13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995 USDT티비 710 06-19
15994 USDT티비 439 06-19
15993 USDT티비 549 06-19
15992 안구정화 404 06-19
15991 안구정화 368 06-19
15990 USDT티비 502 06-19
15989 USDT티비 593 06-19
15988 USDT티비 614 06-19
15987 USDT티비 650 06-19
15986 USDT티비 417 06-19
15985 USDT티비 660 06-19
15984 USDT티비 589 06-19
15983 USDT티비 771 06-19
15982 USDT티비 733 06-19
15981 USDT티비 488 06-1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919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21,93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