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에 있다는 김정은/김일성 동상 .... " . 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한국에 있다는 김정은/김일성 동상 .... " . 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373회 작성일 26-06-17 15:14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챋듵차패님의 댓글

챋듵차패 작성일

쟤들 설명대로 북한을 찬양 고무하기 위해 동상이 있는게 아니라 북한을 비판하기 위해 있는거라면 문제될게 없는데뭐든지 꼬투리 잡아서 린치 가하기 위해 제대로 알려고 하지도 않고 단편적인 면만 보고 욕하고 비난하는거 보면 ㄹㅇ 기자나 국민이나 수준이 가로세로랑 똑같다.

profile_image

달달구리님의 댓글

달달구리 작성일

북한 테마파크 지어서 북한 관광객을 남한에 흡수하자

profile_image

코인마스터님의 댓글

코인마스터 작성일

살면서 비판 대상을 동상으로 만들어서 선전한다는 개소리는 첨 들어보네 그렇게 멀쩡한 곳인데 왜 한국 사람은 안 받음그리고 애당초 근린생활시설이라 업무시설로 사용하면 안 되는 건물임

Total 16,942건 7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772 USDT티비 401 06-17
15771
댓글+1
USDT티비 482 06-17
15770 안구정화 473 06-17
15769 안구정화 354 06-17
15768 USDT티비 384 06-17
15767 USDT티비 494 06-17
15766 USDT티비 558 06-17
15765 링크티비 354 06-17
15764 링크티비 323 06-17
15763 링크티비 276 06-17
15762 안구정화 306 06-17
15761 안구정화 340 06-17
15760 USDT티비 429 06-17
15759 USDT티비 449 06-17
15758 무료슬롯 211 06-1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757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1,92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