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없는데 2억 세금 나온 20대.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돈 없는데 2억 세금 나온 20대.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9건 조회 583회 작성일 26-06-19 13:48

본문


아하




댓글목록

profile_image

블루아카이브님의 댓글

블루아카이브 작성일

[1][2]

profile_image

사천당가님의 댓글

사천당가 작성일

20여채 증여받았는데 종부세 2억이면 똥 상속받은거임

profile_image

노르웨이숲님의 댓글

노르웨이숲 작성일

아 안좋은거야?

profile_image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어떻게든지 처분해야지 뭐.상석도 포기하는 방법 있음 ㅋ

profile_image

마자요님의 댓글

마자요 작성일

상속 포기하면 안됨? 뭐가 문제지?

profile_image

병원이오안심하세요님의 댓글

병원이오안심하세요 작성일

그러면 재산 못받잖아

profile_image

마자요님의 댓글

마자요 작성일

그렇쿤

profile_image

대한민국천연기념물님의 댓글

대한민국천연기념물 작성일

그래서요

profile_image

USDT티비잼썽님의 댓글

USDT티비잼썽 작성일

djWJfkrh

Total 17,591건 9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136 USDT티비 604 06-20
16135 USDT티비 512 06-20
16134 USDT티비 589 06-20
16133 USDT티비 389 06-20
16132 USDT티비 415 06-20
16131 USDT티비 398 06-20
16130
댓글+6
USDT티비 617 06-20
16129 USDT티비 297 06-20
16128 USDT티비 390 06-20
16127 USDT티비 346 06-20
16126 USDT티비 265 06-20
16125 USDT티비 302 06-20
16124 USDT티비 410 06-20
16123 USDT티비 507 06-20
16122 USDT티비 447 06-2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72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8,75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