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레바논 남부 또 기습. 미-이란간 본협상 난관으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스라엘, 레바논 남부 또 기습. 미-이란간 본협상 난관으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342회 작성일 26-06-20 01:47

본문

현시각 스위스에서 열리려던 미-이란간 협상 엎어짐




댓글목록

profile_image

드워프여자성기사님의 댓글

드워프여자성기사 작성일

스읍...저새끼들 진짜 지구에서 지워도 될 것 같은데

profile_image

정성스런쌉소리님의 댓글

정성스런쌉소리 작성일

차라리 미국이 이스라엘을 공격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 도와주겠다고 하는 나라도 많이 나올 것 같고 ㅋㅋ

profile_image

Bluee님의 댓글

Bluee 작성일

깔끔하게 이스라엘 지도에서 지우면 끝날거같은데

profile_image

사실생각같은거안함님의 댓글

사실생각같은거안함 작성일

오사마 빈 라덴도 베이루트 공습과 함께 만들어졌는데 유대인 전통놀이임 ㅇㅇ

profile_image

불가능한닉네임님의 댓글

불가능한닉네임 작성일

이스라엘이 없었다면 중동에 전쟁이 한 8할은 줄었을 듯

Total 17,371건 7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201
댓글+5
USDT티비 296 06-20
16200 USDT티비 318 06-20
16199 USDT티비 384 06-20
16198 무료슬롯 334 06-20
16197 USDT티비 399 06-20
16196 USDT티비 336 06-20
16195 안구정화 295 06-20
16194 USDT티비 459 06-20
16193 무료슬롯 452 06-20
16192 안구정화 450 06-20
16191 USDT티비 375 06-20
16190 USDT티비 370 06-20
16189 USDT티비 309 06-20
16188 안구정화 305 06-20
16187 안구정화 489 06-2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254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3,33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