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레바논 남부 또 기습. 미-이란간 본협상 난관으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스라엘, 레바논 남부 또 기습. 미-이란간 본협상 난관으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407회 작성일 26-06-20 01:47

본문

현시각 스위스에서 열리려던 미-이란간 협상 엎어짐




댓글목록

profile_image

드워프여자성기사님의 댓글

드워프여자성기사 작성일

스읍...저새끼들 진짜 지구에서 지워도 될 것 같은데

profile_image

정성스런쌉소리님의 댓글

정성스런쌉소리 작성일

차라리 미국이 이스라엘을 공격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 도와주겠다고 하는 나라도 많이 나올 것 같고 ㅋㅋ

profile_image

Bluee님의 댓글

Bluee 작성일

깔끔하게 이스라엘 지도에서 지우면 끝날거같은데

profile_image

사실생각같은거안함님의 댓글

사실생각같은거안함 작성일

오사마 빈 라덴도 베이루트 공습과 함께 만들어졌는데 유대인 전통놀이임 ㅇㅇ

profile_image

불가능한닉네임님의 댓글

불가능한닉네임 작성일

이스라엘이 없었다면 중동에 전쟁이 한 8할은 줄었을 듯

Total 17,948건 10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343 USDT티비 518 06-21
16342 USDT티비 602 06-21
16341 USDT티비 630 06-21
16340 USDT티비 585 06-21
16339 USDT티비 604 06-21
16338 USDT티비 362 06-21
16337 USDT티비 382 06-21
16336 USDT티비 529 06-21
16335 USDT티비 428 06-21
16334 USDT티비 316 06-21
16333 USDT티비 539 06-21
16332 USDT티비 399 06-21
16331 USDT티비 575 06-21
16330 USDT티비 348 06-21
16329
댓글+4
USDT티비 365 06-2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837
어제
6,966
최대
8,332
전체
1,922,82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