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에 버림받은 후 2년동안 혼자버틴 프랑스 소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9살에 버림받은 후 2년동안 혼자버틴 프랑스 소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600회 작성일 26-06-20 02:39

본문

프랑스 남서부 샤랑트 지역의 네르삭 이라는 마을에서 9세 소년이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약 2년간 집에서 홀로 지내게 된 사건

그의 어머니는 다른 아파트에 남자친구와 함께 살면서,

아들과의 거리는 약 5km 떨어져 있었고, 간헐적으로 음식을 가져다주는 등 최소한의 방문만 했음.

집은 난방도, 전기도 제대로 되지 않았고, 뜨거운 물도 없었으며,

소년은 캔 식품, 과자, 이웃들이 준 것들, 심지어는 이웃 발코니의 토마토를 몰래 따 먹는 식으로 연명했음.

침구도 여러 겹 겹쳐 덮고, 추위와 맞서며 살았다고 함.

학교에 다녔고 성적도 좋았으며, 교사들이나 학교 쪽에서는 별다른 이상 징후를 감지하지 못했다고 함

어머니는 아동 방치혐의로 기소되어 18개월 형 선고
현재 소년은 보호 조치가 이루어져, 입양 혹은 위탁가정에 맡겨졌다고 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766건 10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206 USDT티비 533 06-20
16205 링크티비 404 06-20
16204 USDT티비 525 06-20
16203 USDT티비 327 06-20
16202 USDT티비 405 06-20
16201
댓글+5
USDT티비 360 06-20
16200 USDT티비 373 06-20
16199 USDT티비 453 06-20
16198 무료슬롯 412 06-20
16197 USDT티비 463 06-20
16196 USDT티비 383 06-20
16195 안구정화 338 06-20
16194 USDT티비 568 06-20
16193 무료슬롯 548 06-20
16192 안구정화 577 06-2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801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6,82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