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376회 작성일 26-06-20 04:18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렙용사님의 댓글

렙용사 작성일

인텔이 왜 뒤졌는지 알면 저딴 생각 못할텐데

profile_image

유치원원장님의 댓글

유치원원장 작성일

아 인텔 팔았는데

profile_image

그걸꼭따지네님의 댓글

그걸꼭따지네 작성일

언젠간 인텔이 파운더리 사업은 성공할수도있겠지 근데 그때쯤되면 반도체섹터붐이 끝나서 걍 중도에 빠지는게 맞을거같긴함 지금보니까 수율문제 해결도 못하고있는거같던데 물론 아무도 모르는거긴한데 아무리 씹냉정하게봐도 광기인게 걍 기대감으로 주가올린거지 실적이없음 기대감만있음 물론 주식이 기대감으로 크는거니까 말이안된다곤못하겠다만

profile_image

메카다나카님의 댓글

메카다나카 작성일

AI 다음의 먹거리에 2차전지랑 반도체를 대체할 것이 있어야 하는데 없음붐이 끝나도 비트코인보단 거품 덜 꺼질듯

profile_image

그걸꼭따지네님의 댓글

그걸꼭따지네 작성일

반도체가 대체된다기보단 반도체기업자체의 강세장이 끝나고 조정하는거지 기업들도 감가상각이있고 장비를 맞추면 돈을 벌어야하니 일정수준이상 반도체장비가 다 셋팅되면 그이후론 새로 안맞추지 계속 업그레이드 안시킴 그때 번돈으로 반도체기업들은 다음 붐을 이끌어나갈 신세대기술개발하는거고나도 전문가 아니라 잘모르지만 너가 게임하려고 컴을 맞추면 어지간해선 너가하는 게임에 맞춘 컴이면 새로 컴안맞추고 몇년에서 십년가까이쓰잖아 게임 인프라가 거기에 맞춰지니까 그럼 다음 차세대 혁신이 나오기전까진 반도체(pc조립부품)의 기업들은 조금씩 덜팔림

profile_image

씹덕아닙니다님의 댓글

씹덕아닙니다 작성일

이거 이미 재료소진 끝나서 주가 지지부진중아닌가 ㅋㅋ

Total 16,725건 3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215 안구정화 313 06-20
16214 USDT티비 283 06-20
16213 USDT티비 293 06-20
16212 USDT티비 219 06-20
16211 링크티비 313 06-20
16210 USDT티비 196 06-20
16209 USDT티비 181 06-20
16208 링크티비 185 06-20
16207 USDT티비 282 06-20
16206 USDT티비 301 06-20
16205 링크티비 283 06-20
16204 USDT티비 304 06-20
16203 USDT티비 194 06-20
16202 USDT티비 239 06-20
16201
댓글+5
USDT티비 199 06-2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99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7,03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