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가 쓰리백을 쓰는 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홍명보가 쓰리백을 쓰는 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347회 작성일 26-06-20 14:14

본문

읽어보니 그럴싸해서 가져옴

출처: 아카라이브




댓글목록

profile_image

COLTEMONIKHA님의 댓글

COLTEMONIKHA 작성일

슬슬 명보 쉴더들 나오는 구만

profile_image

요라요라용님의 댓글

요라요라용 작성일

1번은 공감근데 2번은 글쎄~소니가 홈팀에서 스트 뛰는건 그팀에 소니만한 스타가 없어서 그런거고왼쪽에서 부앙가도 있고 해서 중앙에서 뛰는거지글고 스프린트가 떨어진다?소니가 메시나 ,날두 와 달리 수비라인까지도 많이 내려옴 이번에 멕시코전에서 소니 뛰는거 보고 안정환이 한마디함저렇게 뛰면 그 누구도 못버틴다고 즉, 활동량이 너무 많음소니 정도의 월클이면 수비 가담을 줄여 줘야 되는데 우리팀이 그정도 수비력이 안되서 그럼

profile_image

은혜를뭔수로갚아님의 댓글

은혜를뭔수로갚아 작성일

손흥민 토트넘에서 톱은 라인 미친듯이 올리고 수비한테 미친 부하를 주는 전술 속에서 라인브레이킹하는 역할이었는데뭔 톱이었다 한마디로 퉁치고 넘어가냐 너무 축알못

profile_image

부리부리대마왕님의 댓글

부리부리대마왕 작성일

손흥민 당장 얼마전까지 스프린트가 35가 넘는데 뭔..그리고 국대감독에게 그런거까지 요구하기 쉽지않음? 그럼 누구한테 요구함 ㅋㅋㅋㅋ

Total 16,919건 4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259 안구정화 397 06-20
16258 USDT티비 293 06-20
16257 USDT티비 326 06-20
16256 USDT티비 333 06-20
16255 안구정화 250 06-20
16254 안구정화 331 06-20
16253 안구정화 323 06-20
16252 USDT티비 217 06-20
16251 USDT티비 248 06-20
16250 USDT티비 293 06-20
16249 USDT티비 307 06-20
16248 USDT티비 317 06-20
16247 USDT티비 260 06-20
16246 USDT티비 197 06-20
16245 안구정화 349 06-2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87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1,15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