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채권 개붕이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TBC채권 개붕이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319회 작성일 26-06-20 16:15

본문

JTBC로 하루에 30% 벌었다
JTBC 채권사십쇼
히히 이자나왔다
회사채 9%시즌


아시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꾸준하게 JTBC 채권 괜찮다고 말하면서 저 스스로도 샀습니다.
혹시 제 글을 보고 따라 산 개붕이가 있다면 심심한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저는 270만원 넣어서 이자 한번 받고 터져버렸습니다.
어플로 들어가보니 평가가치가 0원으로 되어있더군요
전체포폴에 극히 일부만 넣긴해서 크게 타격은 없지만,

앞으로는 안전자산의 채권비중을 정말로 안전한 국채나 한전채로만 운영하고자 합니다.

다만, 시발 지금 270만원이 중요한게 아님

주식이고 채권이고 그딴게 중요한게 아니고 나 이직면접봤는데 그거 합격하는지가 더 중요해

270만원? 이직성공하는 대가로 얼마든지 주마!

할배할매 제삿상에 270만원치 거하게 공올렸다고 생각하고 이직만 되면 멘딩됨
믿습니다!

아 아직 할매는 살아있으니까 빼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171건 5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406 안구정화 254 06-21
16405 안구정화 303 06-21
16404
고윤정 야호 댓글+2
USDT티비 290 06-21
16403 무료슬롯 280 06-21
16402 무료슬롯 283 06-21
16401 무료슬롯 277 06-21
16400 안구정화 270 06-21
16399 무료슬롯 319 06-21
16398 무료슬롯 395 06-21
16397 무료슬롯 254 06-21
16396 USDT티비 250 06-21
16395 USDT티비 242 06-21
16394 안구정화 209 06-21
16393 USDT티비 350 06-21
16392 USDT티비 295 06-2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988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6,66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