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채권 개붕이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TBC채권 개붕이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416회 작성일 26-06-20 16:15

본문

JTBC로 하루에 30% 벌었다
JTBC 채권사십쇼
히히 이자나왔다
회사채 9%시즌


아시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꾸준하게 JTBC 채권 괜찮다고 말하면서 저 스스로도 샀습니다.
혹시 제 글을 보고 따라 산 개붕이가 있다면 심심한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저는 270만원 넣어서 이자 한번 받고 터져버렸습니다.
어플로 들어가보니 평가가치가 0원으로 되어있더군요
전체포폴에 극히 일부만 넣긴해서 크게 타격은 없지만,

앞으로는 안전자산의 채권비중을 정말로 안전한 국채나 한전채로만 운영하고자 합니다.

다만, 시발 지금 270만원이 중요한게 아님

주식이고 채권이고 그딴게 중요한게 아니고 나 이직면접봤는데 그거 합격하는지가 더 중요해

270만원? 이직성공하는 대가로 얼마든지 주마!

할배할매 제삿상에 270만원치 거하게 공올렸다고 생각하고 이직만 되면 멘딩됨
믿습니다!

아 아직 할매는 살아있으니까 빼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919건 10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329
댓글+4
USDT티비 360 06-21
16328 USDT티비 494 06-21
16327 USDT티비 370 06-21
16326 USDT티비 617 06-21
16325 USDT티비 383 06-21
16324 USDT티비 346 06-21
16323 USDT티비 317 06-21
16322 USDT티비 411 06-21
16321 USDT티비 362 06-21
16320 USDT티비 359 06-21
16319 USDT티비 395 06-21
16318 USDT티비 591 06-21
16317 USDT티비 379 06-21
16316 USDT티비 591 06-21
16315 USDT티비 439 06-2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584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21,60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