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채권 개붕이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TBC채권 개붕이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251회 작성일 26-06-20 16:15

본문

JTBC로 하루에 30% 벌었다
JTBC 채권사십쇼
히히 이자나왔다
회사채 9%시즌


아시는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꾸준하게 JTBC 채권 괜찮다고 말하면서 저 스스로도 샀습니다.
혹시 제 글을 보고 따라 산 개붕이가 있다면 심심한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저는 270만원 넣어서 이자 한번 받고 터져버렸습니다.
어플로 들어가보니 평가가치가 0원으로 되어있더군요
전체포폴에 극히 일부만 넣긴해서 크게 타격은 없지만,

앞으로는 안전자산의 채권비중을 정말로 안전한 국채나 한전채로만 운영하고자 합니다.

다만, 시발 지금 270만원이 중요한게 아님

주식이고 채권이고 그딴게 중요한게 아니고 나 이직면접봤는데 그거 합격하는지가 더 중요해

270만원? 이직성공하는 대가로 얼마든지 주마!

할배할매 제삿상에 270만원치 거하게 공올렸다고 생각하고 이직만 되면 멘딩됨
믿습니다!

아 아직 할매는 살아있으니까 빼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686건 2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266 안구정화 213 06-20
16265 USDT티비 228 06-20
16264 USDT티비 288 06-20
16263 무료슬롯 262 06-20
16262 USDT티비 221 06-20
16261 USDT티비 292 06-20
16260 안구정화 271 06-20
16259 안구정화 321 06-20
16258 USDT티비 216 06-20
16257 USDT티비 256 06-20
16256 USDT티비 285 06-20
16255 안구정화 211 06-20
16254 안구정화 287 06-20
16253 안구정화 257 06-20
16252 USDT티비 183 06-2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032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5,24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