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벌 콤플렉스는 끝이 없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벌 콤플렉스는 끝이 없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697회 작성일 26-06-20 22:09

본문

ㅋㅋ




댓글목록

profile_image

만표70의가능세계님의 댓글

만표70의가능세계 작성일

작년에 설물교 간 애가 올해 의대 간다고 삼수 박는 거 보면 끝이 없는 거 같긴 함

profile_image

도르래님의 댓글

도르래 작성일

그건 기대수입이랑 직업안정성 차이가 너무 큰걸

profile_image

만표70의가능세계님의 댓글

만표70의가능세계 작성일

현역 때 중대였어서 재수 때 연고만 가도 성불 한다고 했는데 정작 서울대 가니까 의대 간다고 함

profile_image

산책하는개미님의 댓글

산책하는개미 작성일

날두는 어디서부터 틀어진 건가코로나 때부터인가

profile_image

주류박람회님의 댓글

주류박람회 작성일

내 친구들 서울대 갔어도 의대 부러워하지는 않더라 ㅋㅋ 의대도 붙었는데 이공계 자존심 때문에 공대 간 거라서대신 나중에 대학원까지 졸업하고 취직하고서 월급 받더니 욕함

profile_image

해병짜장님의 댓글

해병짜장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막줄 ㅅㅂ

Total 17,985건 8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40 USDT티비 434 06-23
16739 USDT티비 273 06-23
16738 USDT티비 398 06-23
16737 USDT티비 353 06-23
16736 USDT티비 350 06-23
16735 USDT티비 328 06-23
16734 USDT티비 225 06-23
16733 USDT티비 369 06-23
16732 USDT티비 339 06-23
16731 USDT티비 357 06-23
16730 USDT티비 352 06-23
16729 USDT티비 326 06-23
16728 USDT티비 378 06-23
16727 USDT티비 408 06-23
16726 USDT티비 261 06-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06
어제
6,966
최대
8,332
전체
1,924,99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