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일본패싱한 진짜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1 00:22 조회 334 댓글 4 본문 엔비디아와 빅테크 이전글 재활의학과 의사가 설명하는 키높이 깔창과 하이힐이 관절에 최악인 이유 다음글 속보) 호로무즈 해협 다시 봉쇄 댓글목록 4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주둥이척수반사님의 댓글 주둥이척수반사 작성일 26-06-21 00: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돌아가신 이건희 삼성회장이 한 말.jpg +5 작성자USDT티비 06-22 312회 들어가기 멈칫하는 음식점 +1 작성자USDT티비 06-22 275회 남자들이 만든 지옥의 돈까스…jpg +3 작성자USDT티비 06-22 293회 남자라면 참을수 없게 만드는 청바지 뒷태 작성자안구정화 06-22 335회 +8 작성자USDT티비 06-22 302회 배움에는 늦음이 없다... +3 작성자USDT티비 06-22 352회 [개천박주의!!!] 여캐 콜라보 음료수들의 '숙명' +3 작성자USDT티비 06-22 369회 " 난리난 스텔라블레이드2 근황 .... " . jpg 작성자USDT티비 06-22 332회 완벽한 결말을 내서 후속편이 더 이상 나오면 안 된다… +5 작성자무료슬롯 06-22 348회 +1 작성자USDT티비 06-22 329회 5살 조카의 충고 +3 작성자USDT티비 06-22 381회 Official +2 작성자USDT티비 06-22 293회 김장훈이 유일하게 긁힌 악플 작성자링크티비 06-22 316회 어느 여직원의 퇴근 후 이벤트 작성자안구정화 06-22 287회 인스타녀들 종말의 시대가 왔다 작성자안구정화 06-22 364회 처음 이전 41페이지 42페이지 43페이지 열린44페이지 45페이지 다음 맨끝 전체 17,221건 44 페이지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제목+내용글쓴이글쓴이(코) 검색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