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일본패싱한 진짜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1 00:22 조회 427 댓글 4 본문 엔비디아와 빅테크 이전글 재활의학과 의사가 설명하는 키높이 깔창과 하이힐이 관절에 최악인 이유 다음글 속보) 호로무즈 해협 다시 봉쇄 댓글목록 4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주둥이척수반사님의 댓글 주둥이척수반사 작성일 26-06-21 00: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일본 독신남의 FLEX 수준 +2 작성자무료슬롯 06-23 285회 현재 범인이 11일째 안 잡히고 있다는 살인사건 작성자무료슬롯 06-23 251회 후방) 05년생 미스맥심 최연소 우승자 근황 작성자안구정화 06-23 263회 금일 코스피 9.99% 하락 후 장마감 +6 작성자USDT티비 06-23 277회 [단독] '회생 신청' JTBC, 예능 촬영 중단…'냉… +7 작성자USDT티비 06-23 404회 뜨거우니까 먹을때 조심해 +2 작성자USDT티비 06-23 319회 AI 도입으로 개판난 업계.jpg 작성자무료슬롯 06-23 248회 권은비 닮은 아내와의 부부관계가 고민인 남자 작성자무료슬롯 06-23 287회 누가 봐도 친 남매 ..... 모델 한혜진의 친동생 작성자무료슬롯 06-23 257회 04년생 미녀 당구 선수 장가연 몸매 작성자안구정화 06-23 367회 스텔라블레이드2 여주인공 근황 작성자안구정화 06-23 331회 월드컵 일본 다음경기 라인업 긴급 입수 작성자안구정화 06-23 327회 갤펌,씹스압) ‘참수작전’, 테러와는 협상하지 않더라도… +1 작성자USDT티비 06-23 310회 ㅆㄷ) 게이가 아니고 케이라고! +1 작성자USDT티비 06-23 284회 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4 작성자USDT티비 06-23 261회 처음 이전 61페이지 62페이지 열린63페이지 64페이지 65페이지 다음 맨끝 전체 17,775건 63 페이지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제목+내용글쓴이글쓴이(코) 검색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