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일본패싱한 진짜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1 00:22 조회 414 댓글 4 본문 엔비디아와 빅테크 이전글 재활의학과 의사가 설명하는 키높이 깔창과 하이힐이 관절에 최악인 이유 다음글 속보) 호로무즈 해협 다시 봉쇄 댓글목록 4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주둥이척수반사님의 댓글 주둥이척수반사 작성일 26-06-21 00: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이번달 병원 수익이20% 오른 이유 작성자USDT티비 06-22 409회 기업별 유출된 개인정보 요약 작성자무료슬롯 06-22 302회 뉴욕 하이브리드 차량 폭발에 현대차라던 일본인들 작성자무료슬롯 06-22 323회 논란중인 제주도 고기집 사장의 7개월 전 댓글 파묘 +2 작성자USDT티비 06-22 288회 바둑계 4대 명언 레전드 ㄷㄷㄷ +1 작성자USDT티비 06-22 337회 멕시코에서 인종차별 당한 여성 비난하고 있는 쓰레드 유… +1 작성자USDT티비 06-22 294회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작성자무료슬롯 06-22 281회 고속도로에서 차에 불이 났었던 디씨인 작성자무료슬롯 06-22 288회 6월9일날 나오기로 했는데 아직도 안나오는게임 작성자USDT티비 06-22 326회 나주시 공모전 대상 애니메이션 +1 작성자USDT티비 06-22 376회 누선족 이 씨발새끼들 +3 작성자USDT티비 06-22 448회 +1 작성자USDT티비 06-22 451회 50억이면 누드모델 가능하신가요? +5 작성자무료슬롯 06-22 645회 GTA 6의 표지 모델의 실제 모델 +1 작성자안구정화 06-22 408회 멕시코에서 인종차별당한 결말 +1 작성자USDT티비 06-22 305회 처음 이전 81페이지 82페이지 열린83페이지 84페이지 85페이지 다음 맨끝 전체 17,746건 83 페이지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제목+내용글쓴이글쓴이(코) 검색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