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일본패싱한 진짜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1 00:22 조회 421 댓글 4 본문 엔비디아와 빅테크 이전글 재활의학과 의사가 설명하는 키높이 깔창과 하이힐이 관절에 최악인 이유 다음글 속보) 호로무즈 해협 다시 봉쇄 댓글목록 4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주둥이척수반사님의 댓글 주둥이척수반사 작성일 26-06-21 00: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그저 믿고 보는 바바 후미카 젖 작성자안구정화 06-21 336회 청주에서 또 터진 제2의 빽oo 사건.jpg +3 작성자USDT티비 06-21 409회 -99.51% +5 작성자USDT티비 06-21 490회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4 작성자USDT티비 06-21 335회 ㅆㄷ ㅅㅇ)카멜레온 여친 +2 작성자USDT티비 06-21 397회 취업자 수, 60대가 50대 제쳤다 … 70세 이상은 … +2 작성자USDT티비 06-21 411회 ㅆㄷ)폼체인지 나온 블아 새 수영복캐 일본 반응 +3 작성자USDT티비 06-21 351회 오늘자 에어컨 설치 레전드 +1 작성자무료슬롯 06-21 332회 딸기 튜브탑 비키니 작성자안구정화 06-21 458회 前 프미나 노지선 노출 ㄷㄷ 작성자안구정화 06-21 317회 PC 조립 +10 작성자USDT티비 06-21 468회 "협회 자금으로 내연녀 여행경비?"…월드컵 도중 터진 … 작성자USDT티비 06-21 367회 소개팅하고 충격적인 거절멘트 받은 공무원 +1 작성자무료슬롯 06-21 377회 성적 향상을 위해 여교사에게 성적 요구를 한 학생들 +1 작성자무료슬롯 06-21 310회 세계 랭킹 1위도 못 넘은 한국 유도계 학연의 벽 작성자무료슬롯 06-21 316회 처음 이전 86페이지 87페이지 88페이지 열린89페이지 90페이지 다음 맨끝 전체 17,757건 89 페이지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제목+내용글쓴이글쓴이(코) 검색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