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이 일본패싱한 진짜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1 00:22 조회 251 댓글 4 본문 엔비디아와 빅테크 이전글 재활의학과 의사가 설명하는 키높이 깔창과 하이힐이 관절에 최악인 이유 다음글 속보) 호로무즈 해협 다시 봉쇄 댓글목록 4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주둥이척수반사님의 댓글 주둥이척수반사 작성일 26-06-21 00: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좆텔보다 훨씬 잘버는 암드니뮤ㅠ 중국 기온이 39도인데 한국보다 더 더운 이유 작성자USDT티비 06-21 166회 작성자USDT티비 06-21 271회 제주 비계삼겹 시즌2 사건반장 입갤 +8 작성자USDT티비 06-21 206회 취미반 vs 취준반 +4 작성자USDT티비 06-21 214회 일베 어묵드립보다 심각한곳 +1 작성자USDT티비 06-21 157회 GTA 시리즈 주인공들 +6 작성자USDT티비 06-21 170회 황교익이 생각하는 한중일 음식 +4 작성자USDT티비 06-21 177회 "난 피티 헬스트레이너 고를 때 관상을 봄." 작성자USDT티비 06-21 198회 스파이더맨 : (저 새끼는 원피스로 과학 배웠나) +1 작성자USDT티비 06-21 236회 멸종위기종 v 천연기념물 +1 작성자USDT티비 06-21 246회 삼청교육대가 의미 없단 증거 +5 작성자USDT티비 06-21 199회 의외로 잘 안알려진 포도 열린 모습 작성자USDT티비 06-21 243회 처음 보는 신기한 건물을 보고 사진 찍는 마망 +2 작성자USDT티비 06-21 197회 혐오스러움) 한 일본인의 제품 후기 +3 작성자USDT티비 06-21 200회 구형 S클래스를 최신형 마이바흐로 만들기.jpg +9 작성자USDT티비 06-21 246회 처음 이전 16페이지 17페이지 18페이지 19페이지 열린20페이지 다음 맨끝 전체 16,612건 20 페이지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제목+내용글쓴이글쓴이(코) 검색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2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
으휴헐럴헐님의 댓글 으휴헐럴헐 작성일 26-06-21 00: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글킨함 네이버 카카오 정도되는 IT기업 조차 없는 나라가 대부분이니. 한컴오피스도 그렇고 어쨌든 욕 하는것도 국산이 있으니까 욕하는거지ㅋㅋ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 26-06-21 00:3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네이버 카카오가 자국기업에 있으면 든든하지여차하면 자국 플랫폼 밀어주면 되는데근데 카카오 이새끼들은 진짜 밀어줘도 쳐말아먹을까봐 걱정이다중앙처럼 망할수 없는 회사를 순수 경영이슈로 말아먹는다면 카카오일듯
코른님의 댓글
코른 작성일네이버 카카오 이런게 핑신같아도 빅테크 의존을 진짜 많이 줄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