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반 vs 취준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취미반 vs 취준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214회 작성일 26-06-21 03:58

본문

https://youtube.com/shorts/UnMk_emGnYI?si=Hnl8zfdxrsPA9qnu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연골어류님의 댓글

연골어류 작성일

저런 건 무슨 툴로 만드는 거지

profile_image

ㄴㅌㄹ님의 댓글

ㄴㅌㄹ 작성일

마야, 맥스, 블랜더 중 하나같은데 취업반은 마야같음

profile_image

연골어류님의 댓글

연골어류 작성일

블렌더밖에 못 들어봤는데 종류가 다양하구나

profile_image

ㄴㅌㄹ님의 댓글

ㄴㅌㄹ 작성일

보통 마야는 애니메이션, 맥스는 게임업계에서 많이 사용해. 블랜더는 무료툴이라서 개인작업으로 많이 쓰는것같아

Total 16,621건 1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381 안구정화 209 06-21
16380 USDT티비 221 06-21
16379 안구정화 181 06-21
16378 안구정화 177 06-21
16377 안구정화 208 06-21
16376 USDT티비 208 06-21
16375 USDT티비 189 06-21
16374 안구정화 205 06-21
16373 안구정화 195 06-21
16372 USDT티비 158 06-21
16371 USDT티비 232 06-21
16370 USDT티비 206 06-21
16369 안구정화 152 06-21
16368 안구정화 200 06-21
16367 USDT티비 172 06-2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369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4,58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