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229회 작성일 26-06-21 18:52

본문

고기도 고기인데 메뉴판 장난도 선넘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스핔이님의 댓글

스핔이 작성일

18000원이네? 하하하...

profile_image

해먹는게즐거워님의 댓글

해먹는게즐거워 작성일

잘못을 인정하지않고사과하기를 싫어하고참전용사분들을 마켓팅으로 사용한다라..쏘시오패스네 99.99%다

profile_image

초마다케겔운동님의 댓글

초마다케겔운동 작성일

참전용사를 마케팅에 이용한꼴이네 그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매뉴판 빙시같네1인분에 200그람이면오겹살1인분(200g) 18000원(100g 9000원) 이라고 쓰는게 맞지 저게 맞냐?

Total 16,913건 2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508 USDT티비 205 06-22
16507 USDT티비 234 06-22
16506 USDT티비 266 06-22
16505
댓글+1
USDT티비 233 06-22
16504 무료슬롯 316 06-22
16503 안구정화 250 06-22
16502 USDT티비 189 06-22
16501 USDT티비 259 06-22
16500 USDT티비 224 06-22
16499 USDT티비 311 06-22
16498 USDT티비 207 06-22
16497 USDT티비 293 06-22
16496 USDT티비 255 06-22
16495 USDT티비 282 06-22
16494 USDT티비 278 06-2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09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0,88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