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340회 작성일 26-06-21 18:52

본문

고기도 고기인데 메뉴판 장난도 선넘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스핔이님의 댓글

스핔이 작성일

18000원이네? 하하하...

profile_image

해먹는게즐거워님의 댓글

해먹는게즐거워 작성일

잘못을 인정하지않고사과하기를 싫어하고참전용사분들을 마켓팅으로 사용한다라..쏘시오패스네 99.99%다

profile_image

초마다케겔운동님의 댓글

초마다케겔운동 작성일

참전용사를 마케팅에 이용한꼴이네 그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매뉴판 빙시같네1인분에 200그람이면오겹살1인분(200g) 18000원(100g 9000원) 이라고 쓰는게 맞지 저게 맞냐?

Total 17,775건 4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115
댓글+3
USDT티비 270 06-24
17114 무료슬롯 262 06-24
17113 무료슬롯 225 06-24
17112 USDT티비 261 06-24
17111 무료슬롯 356 06-24
17110
댓글+15
USDT티비 423 06-24
17109 USDT티비 246 06-24
17108 무료슬롯 255 06-24
17107 USDT티비 318 06-24
17106 USDT티비 375 06-24
17105 USDT티비 265 06-24
17104 무료슬롯 279 06-24
17103 안구정화 276 06-24
17102 안구정화 310 06-24
17101 USDT티비 212 06-2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318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7,33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