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333회 작성일 26-06-21 18:52

본문

고기도 고기인데 메뉴판 장난도 선넘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스핔이님의 댓글

스핔이 작성일

18000원이네? 하하하...

profile_image

해먹는게즐거워님의 댓글

해먹는게즐거워 작성일

잘못을 인정하지않고사과하기를 싫어하고참전용사분들을 마켓팅으로 사용한다라..쏘시오패스네 99.99%다

profile_image

초마다케겔운동님의 댓글

초마다케겔운동 작성일

참전용사를 마케팅에 이용한꼴이네 그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매뉴판 빙시같네1인분에 200그람이면오겹살1인분(200g) 18000원(100g 9000원) 이라고 쓰는게 맞지 저게 맞냐?

Total 17,750건 5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925 USDT티비 294 06-24
16924 USDT티비 293 06-24
16923 USDT티비 233 06-24
16922 USDT티비 310 06-24
16921 USDT티비 326 06-24
16920 USDT티비 274 06-24
16919
댓글+1
USDT티비 224 06-24
16918 USDT티비 435 06-24
16917 USDT티비 241 06-24
16916 USDT티비 225 06-24
16915 USDT티비 386 06-24
16914 USDT티비 348 06-24
16913 USDT티비 332 06-24
16912 USDT티비 370 06-24
16911 USDT티비 327 06-2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193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4,97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