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304회 작성일 26-06-21 18:52

본문

고기도 고기인데 메뉴판 장난도 선넘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스핔이님의 댓글

스핔이 작성일

18000원이네? 하하하...

profile_image

해먹는게즐거워님의 댓글

해먹는게즐거워 작성일

잘못을 인정하지않고사과하기를 싫어하고참전용사분들을 마켓팅으로 사용한다라..쏘시오패스네 99.99%다

profile_image

초마다케겔운동님의 댓글

초마다케겔운동 작성일

참전용사를 마케팅에 이용한꼴이네 그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매뉴판 빙시같네1인분에 200그람이면오겹살1인분(200g) 18000원(100g 9000원) 이라고 쓰는게 맞지 저게 맞냐?

Total 17,602건 7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567
댓글+1
USDT티비 415 06-22
16566 USDT티비 474 06-22
16565
Official 댓글+2
USDT티비 360 06-22
16564 링크티비 399 06-22
16563 안구정화 377 06-22
16562 안구정화 448 06-22
16561 USDT티비 414 06-22
16560 무료슬롯 469 06-22
16559 링크티비 365 06-22
16558 안구정화 313 06-22
16557 USDT티비 396 06-22
16556 USDT티비 410 06-22
16555 무료슬롯 416 06-22
16554 무료슬롯 386 06-22
16553 안구정화 432 06-2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00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9,17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