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354회 작성일 26-06-21 18:52

본문

고기도 고기인데 메뉴판 장난도 선넘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스핔이님의 댓글

스핔이 작성일

18000원이네? 하하하...

profile_image

해먹는게즐거워님의 댓글

해먹는게즐거워 작성일

잘못을 인정하지않고사과하기를 싫어하고참전용사분들을 마켓팅으로 사용한다라..쏘시오패스네 99.99%다

profile_image

초마다케겔운동님의 댓글

초마다케겔운동 작성일

참전용사를 마케팅에 이용한꼴이네 그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매뉴판 빙시같네1인분에 200그람이면오겹살1인분(200g) 18000원(100g 9000원) 이라고 쓰는게 맞지 저게 맞냐?

Total 17,838건 7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668 무료슬롯 325 06-22
16667 무료슬롯 283 06-22
16666 무료슬롯 284 06-22
16665 USDT티비 409 06-22
16664 USDT티비 331 06-22
16663 무료슬롯 313 06-22
16662 무료슬롯 259 06-22
16661 무료슬롯 322 06-22
16660 무료슬롯 320 06-22
16659 USDT티비 432 06-22
16658 USDT티비 738 06-22
16657 무료슬롯 477 06-22
16656 무료슬롯 316 06-22
16655 무료슬롯 385 06-22
16654 안구정화 352 06-2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551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9,57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