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342회 작성일 26-06-21 18:52

본문

고기도 고기인데 메뉴판 장난도 선넘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스핔이님의 댓글

스핔이 작성일

18000원이네? 하하하...

profile_image

해먹는게즐거워님의 댓글

해먹는게즐거워 작성일

잘못을 인정하지않고사과하기를 싫어하고참전용사분들을 마켓팅으로 사용한다라..쏘시오패스네 99.99%다

profile_image

초마다케겔운동님의 댓글

초마다케겔운동 작성일

참전용사를 마케팅에 이용한꼴이네 그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매뉴판 빙시같네1인분에 200그람이면오겹살1인분(200g) 18000원(100g 9000원) 이라고 쓰는게 맞지 저게 맞냐?

Total 17,778건 8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518 USDT티비 390 06-22
16517 무료슬롯 406 06-22
16516 USDT티비 424 06-22
16515 무료슬롯 308 06-22
16514 무료슬롯 329 06-22
16513 USDT티비 295 06-22
16512 USDT티비 355 06-22
16511 USDT티비 302 06-22
16510 무료슬롯 287 06-22
16509 무료슬롯 296 06-22
16508 USDT티비 345 06-22
16507 USDT티비 384 06-22
16506 USDT티비 464 06-22
16505
댓글+1
USDT티비 458 06-22
16504 무료슬롯 655 06-2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54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7,57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