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196회 작성일 26-06-21 18:52

본문

고기도 고기인데 메뉴판 장난도 선넘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스핔이님의 댓글

스핔이 작성일

18000원이네? 하하하...

profile_image

해먹는게즐거워님의 댓글

해먹는게즐거워 작성일

잘못을 인정하지않고사과하기를 싫어하고참전용사분들을 마켓팅으로 사용한다라..쏘시오패스네 99.99%다

profile_image

초마다케겔운동님의 댓글

초마다케겔운동 작성일

참전용사를 마케팅에 이용한꼴이네 그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매뉴판 빙시같네1인분에 200그람이면오겹살1인분(200g) 18000원(100g 9000원) 이라고 쓰는게 맞지 저게 맞냐?

Total 16,625건 9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505
N새글 댓글+1
USDT티비 150 05:15
16504 무료슬롯 215 05:15
16503 안구정화 181 04:28
16502 USDT티비 150 04:22
16501 USDT티비 178 03:55
16500 USDT티비 148 03:55
16499 USDT티비 227 03:24
16498 USDT티비 146 03:24
16497 USDT티비 215 03:24
16496 USDT티비 183 03:04
16495 USDT티비 208 02:42
16494 USDT티비 200 02:41
16493 USDT티비 184 02:41
16492 무료슬롯 192 02:24
16491 USDT티비 223 02:1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450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4,66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