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219회 작성일 26-06-21 18:52

본문

고기도 고기인데 메뉴판 장난도 선넘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스핔이님의 댓글

스핔이 작성일

18000원이네? 하하하...

profile_image

해먹는게즐거워님의 댓글

해먹는게즐거워 작성일

잘못을 인정하지않고사과하기를 싫어하고참전용사분들을 마켓팅으로 사용한다라..쏘시오패스네 99.99%다

profile_image

초마다케겔운동님의 댓글

초마다케겔운동 작성일

참전용사를 마케팅에 이용한꼴이네 그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매뉴판 빙시같네1인분에 200그람이면오겹살1인분(200g) 18000원(100g 9000원) 이라고 쓰는게 맞지 저게 맞냐?

Total 16,814건 2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484 USDT티비 211 06-22
16483 USDT티비 160 06-22
16482 USDT티비 223 06-22
16481 USDT티비 226 06-22
16480 USDT티비 152 06-22
16479 USDT티비 217 06-22
16478 USDT티비 201 06-21
16477 USDT티비 237 06-21
16476 USDT티비 189 06-21
16475 무료슬롯 239 06-21
16474 USDT티비 205 06-21
16473 안구정화 255 06-21
16472 안구정화 185 06-21
16471 USDT티비 206 06-21
16470 USDT티비 247 06-2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94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8,42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