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3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h당 '5원' 유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2 08:48 조회 219 댓글 5 본문 이전글 조용히 대박난 jtbc드라마 다음글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 댓글목록 5 핀펫님의 댓글 핀펫 작성일 26-06-22 08: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좀 올려도 돼... 좀 올려도 돼... 아카이브원님의 댓글 아카이브원 작성일 26-06-22 08: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싱하형왔다님의 댓글 싱하형왔다 작성일 26-06-22 09: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 착한말착한말님의 댓글 착한말착한말 작성일 26-06-22 09: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한전 재정 괜찮은거냐 한전 재정 괜찮은거냐 끼니는홍차세잔님의 댓글 끼니는홍차세잔 작성일 26-06-22 09:1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전기세로 내냐 세금으로 내냐 차이겠는데 이 정도면 전기세로 내냐 세금으로 내냐 차이겠는데 이 정도면
아카이브원님의 댓글 아카이브원 작성일 26-06-22 08: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싱하형왔다님의 댓글 싱하형왔다 작성일 26-06-22 09:0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
끼니는홍차세잔님의 댓글 끼니는홍차세잔 작성일 26-06-22 09:1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전기세로 내냐 세금으로 내냐 차이겠는데 이 정도면 전기세로 내냐 세금으로 내냐 차이겠는데 이 정도면
핀펫님의 댓글
핀펫 작성일좀 올려도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