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3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h당 '5원' 유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속보] 3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h당 '5원' 유지 > 자유게시판

속보] 3분기 전기요금 동결…연료비조정단가 ㎾h당 '5원' 유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2 08:48 조회 205 댓글 5

본문




댓글목록 5

핀펫님의 댓글

핀펫 작성일

좀 올려도 돼...

아카이브원님의 댓글

아카이브원 작성일

작년엔가 전기요금 지역별로 발전량에따라 바뀐다더니 지금이 적용된거임?

싱하형왔다님의 댓글

싱하형왔다 작성일

되겠어?? ㅋㅋㅋ시발 서울 님들께서 존나 반대할텐데?? 그거하면 선거에서 개망할걸??

착한말착한말님의 댓글

착한말착한말 작성일

한전 재정 괜찮은거냐

끼니는홍차세잔님의 댓글

끼니는홍차세잔 작성일

전기세로 내냐 세금으로 내냐 차이겠는데 이 정도면

전체 16,643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