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세가 몰던 車, 인도 돌진… 40대 엄마 숨지고 10대 딸 다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2 09:35 조회 136 댓글 6 본문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8339 이전글 방송 1회 만에 폐지된 KBS 레전드 방송 다음글 갓본인들만 생각해낼수 있는 복장 댓글목록 6 밍궁이님의 댓글 밍궁이 작성일 26-06-22 09: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왜 항상 급발진은 7~80대임 피해자들만 너무 불쌍하다 왜 항상 급발진은 7~80대임 피해자들만 너무 불쌍하다 낌모님의 댓글 낌모 작성일 26-06-22 09: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브레이크 착오 풀악셀 500%.. 브레이크 착오 풀악셀 500%.. 동그란네모님의 댓글 동그란네모 작성일 26-06-22 09:5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또 브레이크탓이네 감옥에서 썩다 죽어라 쓰레기 또 브레이크탓이네 감옥에서 썩다 죽어라 쓰레기 항히스타민제님의 댓글 항히스타민제 작성일 26-06-22 09: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70대 또발진 ㅋㅋㅋ 70대 또발진 ㅋㅋㅋ 영포티펨대남님의 댓글 영포티펨대남 작성일 26-06-22 09: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저...젊어서는 세대갈등, 남녀차별만 남기고 늙어서는 세금 축내면서 차로 사람 죽이고 다니는 한반도 세대 JOAT 새끼들.. 그저...젊어서는 세대갈등, 남녀차별만 남기고 늙어서는 세금 축내면서 차로 사람 죽이고 다니는 한반도 세대 JOAT 새끼들.. 노르웨이숲님의 댓글 노르웨이숲 작성일 26-06-22 09: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70부터 면허교육 재실시 해서 존나 긴 도로에 급발진 상황 연출하고 실제로 멈춰 세우는 훈련이 필요함 70부터 면허교육 재실시 해서 존나 긴 도로에 급발진 상황 연출하고 실제로 멈춰 세우는 훈련이 필요함
밍궁이님의 댓글 밍궁이 작성일 26-06-22 09: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왜 항상 급발진은 7~80대임 피해자들만 너무 불쌍하다 왜 항상 급발진은 7~80대임 피해자들만 너무 불쌍하다
영포티펨대남님의 댓글 영포티펨대남 작성일 26-06-22 09: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저...젊어서는 세대갈등, 남녀차별만 남기고 늙어서는 세금 축내면서 차로 사람 죽이고 다니는 한반도 세대 JOAT 새끼들.. 그저...젊어서는 세대갈등, 남녀차별만 남기고 늙어서는 세금 축내면서 차로 사람 죽이고 다니는 한반도 세대 JOAT 새끼들..
노르웨이숲님의 댓글 노르웨이숲 작성일 26-06-22 09: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70부터 면허교육 재실시 해서 존나 긴 도로에 급발진 상황 연출하고 실제로 멈춰 세우는 훈련이 필요함 70부터 면허교육 재실시 해서 존나 긴 도로에 급발진 상황 연출하고 실제로 멈춰 세우는 훈련이 필요함
밍궁이님의 댓글
밍궁이 작성일왜 항상 급발진은 7~80대임 피해자들만 너무 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