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X3, 전기suv 공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MW iX3, 전기suv 공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6건 조회 206회 작성일 26-06-22 10:10

본문

BMW iX3

노이어 클라쎄 기반 첫 양산차

초기 국내 모델은 iX3 50 xDrive 단일 파워트레인

듀얼모터 사륜구동, 6세대 BMW eDrive 시스템, 800V 전기 아키텍처

듀얼 전기모터, 사륜구동

합산 최고출력 469마력

합산 최대토크 65.8kgm

변속기 1단 고정식 감속기

0~100km/h 4.9초

최고속도 210km/h

사용 가능 배터리 용량 108.7kWh

환경부 인증 주행거리

상온 / 복합 615km (도심 648km, 고속도로 574km)
저온 / 복합 568km (도심 554km, 고속도로 585km)

DC 급속충전 최대 400kW

10~80% 충전 약 21분

AC 완속충전 11kW 기본, 22kW 선택옵션

BMW iX3

전장 4,782mm, 전폭 1,895mm

전고 1,635mm, 휠베이스 2,897mm

현대 싼타페 (MX5)
전장 4,830mm, 전폭 1,900mm
전고 1,720mm, 휠베이스 2,815mm

기아 더 뉴 쏘렌토 (MQ4)
전장 4,815mm, 전폭 1,900mm
전고 1,695mm, 휠베이스 2,815mm

현대 더 뉴 아이오닉5 (NE1 페리)
전장 4,635mm, 전폭 1,890mm
전고 1,605mm, 휠베이스 3,000mm

기아 EV9 (MV1)
전장 5,010mm, 전폭 1,980mm
전고 1,755mm, 휠베이스 3,100mm

기아 EV5
전장 4,610mm, 전폭 1,875mm
전고 1,675mm, 휠베이스 2,750mm

공차중량 2,285kg, EU 운전자 포함 기준 2,360kg

트렁크 520-1,750L, 프렁크 58L

공기저항계수 0.24

앞유리 하단 전체에 정보를 표시하는 BMW 파노라믹 비전

17.9인치 중앙 디스플레이

3D 헤드업 디스플레이

가속, 제동, 회생제동, 조향을 통합 제어하는 하트 오브 조이

주행, 운전자 보조, 인포테인먼트, 차량 기능을 담당하는 4개의 고성능 컴퓨터 적용

★★ 국내 가격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기준)

iX3 50 xDrive SE : 7,990만원

iX3 50 xDrive M 스포츠 : 8,690만 ~ 8,710만원

iX3 50 xDrive M 스포츠 프로 : 9,190만원




댓글목록

profile_image

드워프여자성기사님의 댓글

드워프여자성기사 작성일

솔직히 디자인 내 취향임

profile_image

forgodsake님의 댓글

forgodsake 작성일

진짜 뒤지게못생겼네

profile_image

USDT티비은처음입니다님의 댓글

USDT티비은처음입니다 작성일

콧구멍이 110v같네

profile_image

콜라개붕이님의 댓글

콜라개붕이 작성일

내부는 까리한대 앞에 헤드라이터 눈깔이 그 백종원 밈짤같네

profile_image

RaeLilBlack님의 댓글

RaeLilBlack 작성일

앞모습이 다운증후군 걸린 호랑이 닮음

profile_image

우메와모모의평범한일상님의 댓글

우메와모모의평범한일상 작성일

캡틴 체어 아니면 좀 싼차같아

profile_image

순양님의 댓글

순양 작성일

가격만 조금 쌌으면 모y 잡아먹을만한 제품인데 가격이 제일 문제네 근데 굳이 센터 디스플레이를 저런 모양으로 한 이유는 뭐지...

profile_image

독드립넷님의 댓글

독드립넷 작성일

스펙이랑 브랜드 가치 생각하면 저거보다 싸기 진짜 힘듦모y랑 스펙 맞추면 가격 쭉 떨어지긴 할껀데 bmw가 그런 저가형은 안만들어서 ㅋㅋㅋ

profile_image

헤지스님의 댓글

헤지스 작성일

유튜브 보니까 테슬라처럼 일반적인 네모 디자인이면 왼쪽 아래가 안보여서 핸들을 파지하고도 사각지대 없이 만들려고 했다는거 같더라

profile_image

부엉맨님의 댓글

부엉맨 작성일

틀딱취향일수도있는디 난 핸들은 걍 아무것도 없이 원형 끝이었음 좋겠으. 울퉁불퉁 싫음.

profile_image

화학공학과는스캠입니다님의 댓글

화학공학과는스캠입니다 작성일

진지하게 저거 도로에서 다니는거 보면 돈 존나 많겠다 생각들듯 테슬라 거르고 어떻게 저딴걸 사지 외부는 더 말할 필요도 없고 내부가 진짜 좆구리네.. 핸들은 중국에서 짝퉁 핸들 박아넣은거같음

profile_image

독드립넷님의 댓글

독드립넷 작성일

애초에 bmw, 벤츠 사는 사람들은 테슬라를 잘안봄

profile_image

초코마시쩡님의 댓글

초코마시쩡 작성일

ㅡIIㅡ

profile_image

너구리순한맛님의 댓글

너구리순한맛 작성일

지난번 다른건 코구멍 좀 괜찮던데 이건 또 이상하네..

profile_image

내아이디어디갔지님의 댓글

내아이디어디갔지 작성일

에일리언4

profile_image

BigJay님의 댓글

BigJay 작성일

익스테리어 조져놓고 인테리어는 역대급인것도 킹받고m3로 나온 컨셉 보니 왜 진작 그렇게 안만들고 이딴 병신같은 중간다리를 만든건지도 열받음G바디 마지막 버전이라도 지른게 천만 다행이지 어휴

Total 16,754건 1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589 USDT티비 240 06-22
16588 USDT티비 233 06-22
16587 USDT티비 213 06-22
16586 무료슬롯 180 06-22
16585 무료슬롯 215 06-22
16584 무료슬롯 165 06-22
16583
누나 내일 뭐해요? N새글 댓글+1
무료슬롯 158 06-22
16582 무료슬롯 179 06-22
16581 USDT티비 181 06-22
16580 USDT티비 187 06-22
16579 USDT티비 199 06-22
16578 무료슬롯 202 06-22
16577 안구정화 188 06-22
16576 USDT티비 210 06-22
16575 USDT티비 192 06-2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478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7,81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