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불장에도 재미를 못보는 패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2 21:17 조회 199 댓글 11 본문 가만히 있을수가 없음... 이전글 간호산데 울병동에 젠지 들어와서 올드 팸.jpg 다음글 대만 저출산 근황 댓글목록 11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 26-06-22 21: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 사팔사팔… 아.. 사팔사팔… OcularImplants님의 댓글 OcularImplants 작성일 26-06-22 21: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전쟁 불확실성 때문에 쫄면 팔긴 팔았어야 했죠. 시드 대부분 박힌 상황에서 안 쫄기 쉽지 않음. 작년이 믿음으로 존버 가능한 해였고 올해는 럼프형 퀴즈 때문에 맞추기 어려운 해였습니다 근데 전쟁 불확실성 때문에 쫄면 팔긴 팔았어야 했죠. 시드 대부분 박힌 상황에서 안 쫄기 쉽지 않음. 작년이 믿음으로 존버 가능한 해였고 올해는 럼프형 퀴즈 때문에 맞추기 어려운 해였습니다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 26-06-22 21: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변동성이 어마어마하긴 합니다 정말 레버리지도 아니고 지수에서 사이드카가 반년동안 수십번 걸리는게 도대체가 어우….. 변동성이 어마어마하긴 합니다 정말 레버리지도 아니고 지수에서 사이드카가 반년동안 수십번 걸리는게 도대체가 어우….. 며칠입니다.님의 댓글 며칠입니다. 작성일 26-06-22 21:2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네요 크크 하이닉스 90만원에 사서 100만원에 팔기 저네요 크크 하이닉스 90만원에 사서 100만원에 팔기 일모도원님의 댓글 일모도원 작성일 26-06-22 21:3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 정도 아주 양호합니다 꼽버스 때리는 진짜들을 보면 그냥 말이 안나옵니다 완전 정치병 말기인 사람처럼 그냥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 하면서 작년 후반기 부터 계속 대폭락 온다고 말하고 다님 요즘 연락이 안됨.. 저 정도 아주 양호합니다 꼽버스 때리는 진짜들을 보면 그냥 말이 안나옵니다 완전 정치병 말기인 사람처럼 그냥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 하면서 작년 후반기 부터 계속 대폭락 온다고 말하고 다님 요즘 연락이 안됨.. 일신님의 댓글 일신 작성일 26-06-22 21:3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는 저희 아버님이...... 말만 하시면 다행이게요 돈을...... (이하 생략) ㅠㅠ 저는 저희 아버님이...... 말만 하시면 다행이게요 돈을...... (이하 생략) ㅠㅠ 엑세리온님의 댓글 엑세리온 작성일 26-06-22 21:3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26-06-22 21:4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Ashen One님의 댓글 Ashen One 작성일 26-06-22 21: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Farce님의 댓글 Farce 작성일 26-06-22 21: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벌었으면 승리자입니다. 잃는게 문제죠. 벌었으면 승리자입니다. 잃는게 문제죠. 복타르님의 댓글 복타르 작성일 26-06-22 21:5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OcularImplants님의 댓글 OcularImplants 작성일 26-06-22 21: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전쟁 불확실성 때문에 쫄면 팔긴 팔았어야 했죠. 시드 대부분 박힌 상황에서 안 쫄기 쉽지 않음. 작년이 믿음으로 존버 가능한 해였고 올해는 럼프형 퀴즈 때문에 맞추기 어려운 해였습니다 근데 전쟁 불확실성 때문에 쫄면 팔긴 팔았어야 했죠. 시드 대부분 박힌 상황에서 안 쫄기 쉽지 않음. 작년이 믿음으로 존버 가능한 해였고 올해는 럼프형 퀴즈 때문에 맞추기 어려운 해였습니다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 26-06-22 21: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변동성이 어마어마하긴 합니다 정말 레버리지도 아니고 지수에서 사이드카가 반년동안 수십번 걸리는게 도대체가 어우….. 변동성이 어마어마하긴 합니다 정말 레버리지도 아니고 지수에서 사이드카가 반년동안 수십번 걸리는게 도대체가 어우…..
며칠입니다.님의 댓글 며칠입니다. 작성일 26-06-22 21:2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네요 크크 하이닉스 90만원에 사서 100만원에 팔기 저네요 크크 하이닉스 90만원에 사서 100만원에 팔기
일모도원님의 댓글 일모도원 작성일 26-06-22 21:3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 정도 아주 양호합니다 꼽버스 때리는 진짜들을 보면 그냥 말이 안나옵니다 완전 정치병 말기인 사람처럼 그냥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 하면서 작년 후반기 부터 계속 대폭락 온다고 말하고 다님 요즘 연락이 안됨.. 저 정도 아주 양호합니다 꼽버스 때리는 진짜들을 보면 그냥 말이 안나옵니다 완전 정치병 말기인 사람처럼 그냥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 하면서 작년 후반기 부터 계속 대폭락 온다고 말하고 다님 요즘 연락이 안됨..
일신님의 댓글 일신 작성일 26-06-22 21:3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는 저희 아버님이...... 말만 하시면 다행이게요 돈을...... (이하 생략) ㅠㅠ 저는 저희 아버님이...... 말만 하시면 다행이게요 돈을...... (이하 생략) ㅠㅠ
엑세리온님의 댓글 엑세리온 작성일 26-06-22 21:3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26-06-22 21:4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Ashen One님의 댓글 Ashen One 작성일 26-06-22 21: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복타르님의 댓글 복타르 작성일 26-06-22 21:5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아.. 사팔사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