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대변인 자위대 찬양, 국군 비하 기사 발굴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00:57 조회 126 댓글 4 본문 아 입으로 똥을 싸서 대변인이라고 ㅋㅋㅋㅋ 이전글 내가 하루종일 정떡 돌리는것까진 진짜 참겠는데 다음글 내년부터 사설 경비 업체가 후방 부대 경계 맡는다?? 댓글목록 4 DGRO님의 댓글 DGRO 작성일 26-06-23 01: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아까 페미기사는 선동이엇는데 이건 과연? 아까 페미기사는 선동이엇는데 이건 과연? IillillIIlI님의 댓글 IillillIIlI 작성일 26-06-23 01: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정사판 늙포티들이 쉴드칠만하네 정사판 늙포티들이 쉴드칠만하네 qazdcb님의 댓글 qazdcb 작성일 26-06-23 01: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랑 자위대랑 먼상관? 근데 좀 븅신같긴하네 ㅋㅋㅋ 노예새끼 고작 멘탈때문에 공짜인력 안쓰고 왜 나랏돈쓰냐 인건가 저거랑 자위대랑 먼상관? 근데 좀 븅신같긴하네 ㅋㅋㅋ 노예새끼 고작 멘탈때문에 공짜인력 안쓰고 왜 나랏돈쓰냐 인건가 ililiiii님의 댓글 ililiiii 작성일 26-06-23 01:1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정사판 비상비상! 빨리 쉴드인원 투입해! 정사판 비상비상! 빨리 쉴드인원 투입해!
qazdcb님의 댓글 qazdcb 작성일 26-06-23 01: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거랑 자위대랑 먼상관? 근데 좀 븅신같긴하네 ㅋㅋㅋ 노예새끼 고작 멘탈때문에 공짜인력 안쓰고 왜 나랏돈쓰냐 인건가 저거랑 자위대랑 먼상관? 근데 좀 븅신같긴하네 ㅋㅋㅋ 노예새끼 고작 멘탈때문에 공짜인력 안쓰고 왜 나랏돈쓰냐 인건가
DGRO님의 댓글
DGRO 작성일아까 페미기사는 선동이엇는데 이건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