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3 09:46 조회 147 댓글 0 본문 일본 : 제 2형 당뇨인이라면 누구든 급여처방 가능 한국 :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 메트포르민, 설폰 요소제를 2~4달간 투약을 받고도 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0이상이 되면 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 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 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 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 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 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있음 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 루리웹 펌 이전글 흙수저가 겪는 가장 큰 비극은 가난이 아니라 경험의 단절인 이유 다음글 중2 딸을 둔 아빠의 슬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