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당뇨인들도 받기 힘든 위고비(오젬픽) 급여 조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51회 작성일 26-06-23 09:46

본문


일본 : 제 2형 당뇨인이라면

        누구든 급여처방 가능

 

한국 : 제 2형 당뇨에 걸려야하며

메트포르민, 설폰 요소제를 2~4달간 투약을 받고도

당화혈 조절이 안되어 7.0이상이 되면

부분적으로 급여가능하며

3개월에 한번씩 보고를 해야함

 

때문에 우습게도 진짜로 이 약이

필요한 2형 당뇨인들도 급여를 못받음

당뇨협회나 당뇨인들도 이럴거면

도대체 급여에 왜 올려놓은거냐고 불만을 표하고있음

 

근데 일본은 급여 안받아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쌈 
루리웹 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881건 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76 무료슬롯 202 10:28
16775 링크티비 157 10:27
16774 안구정화 201 10:23
16773 안구정화 142 10:23
16772 안구정화 141 10:23
16771 USDT티비 165 10:09
16770 USDT티비 179 10:09
16769 USDT티비 184 10:09
16768 무료슬롯 196 10:08
16767 무료슬롯 136 10:07
16766 무료슬롯 134 10:07
16765 무료슬롯 165 10:07
16764 USDT티비 165 09:49
16763 무료슬롯 139 09:48
16762 무료슬롯 208 09:4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4,457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9,79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