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152회 작성일 26-06-23 10:30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무지성도치님의 댓글

무지성도치 작성일

차씹도의 지역이라 그럼

profile_image

월탱죠아오공맘죠아님의 댓글

월탱죠아오공맘죠아 작성일

교토와 오사카 느낌인가.

profile_image

Ainsof님의 댓글

Ainsof 작성일

경상도가 아니라 수도권 외는 다.비슷하지 않나? 수도권 사람들이 인사를 잘 안하는거지

profile_image

정상화의신님의 댓글

정상화의신 작성일

서울사람들이 안하는거고 지방은 다 함서울사람들은 인사하면 무서워해ㅋㅋ '날 아나? 왜 나한테 인사를 하지?' 하는 표정임

profile_image

CP병님의 댓글

CP병 작성일

천안도 잘 안해

profile_image

민트초코싸만코님의 댓글

민트초코싸만코 작성일

서울은 아는척 하는 놈이 있으면 죄다 사기꾼이라 이웃 만나면 인사하던 한국문화가 그냥 없어진거 같음

profile_image

라할라님의 댓글

라할라 작성일

부산 놀러갔을때 사람들이 말도 잘걸고 테토냄새 존나나더라 그래서 부산남자들이 테토력 존나높은건가

Total 17,044건 1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879 USDT티비 189 06-23
16878
N새글 댓글+2
USDT티비 218 06-23
16877 USDT티비 144 06-23
16876 USDT티비 201 06-23
16875 USDT티비 208 06-23
16874 안구정화 225 06-23
16873 안구정화 146 06-23
16872 USDT티비 171 06-23
16871 USDT티비 149 06-23
16870 USDT티비 184 06-23
16869 USDT티비 128 06-23
16868 USDT티비 235 06-23
16867 USDT티비 223 06-23
16866 USDT티비 209 06-23
16865 USDT티비 179 06-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868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4,04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