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137회 작성일 26-06-23 10:30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무지성도치님의 댓글

무지성도치 작성일

차씹도의 지역이라 그럼

profile_image

월탱죠아오공맘죠아님의 댓글

월탱죠아오공맘죠아 작성일

교토와 오사카 느낌인가.

profile_image

Ainsof님의 댓글

Ainsof 작성일

경상도가 아니라 수도권 외는 다.비슷하지 않나? 수도권 사람들이 인사를 잘 안하는거지

profile_image

정상화의신님의 댓글

정상화의신 작성일

서울사람들이 안하는거고 지방은 다 함서울사람들은 인사하면 무서워해ㅋㅋ '날 아나? 왜 나한테 인사를 하지?' 하는 표정임

profile_image

CP병님의 댓글

CP병 작성일

천안도 잘 안해

profile_image

민트초코싸만코님의 댓글

민트초코싸만코 작성일

서울은 아는척 하는 놈이 있으면 죄다 사기꾼이라 이웃 만나면 인사하던 한국문화가 그냥 없어진거 같음

profile_image

라할라님의 댓글

라할라 작성일

부산 놀러갔을때 사람들이 말도 잘걸고 테토냄새 존나나더라 그래서 부산남자들이 테토력 존나높은건가

Total 16,951건 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906 USDT티비 161 06-23
16905 USDT티비 175 06-23
16904 USDT티비 191 06-23
16903 USDT티비 205 06-23
16902 USDT티비 129 06-23
16901 USDT티비 208 06-23
16900 USDT티비 144 06-23
16899 무료슬롯 127 06-23
16898 USDT티비 169 06-23
16897 안구정화 146 06-23
16896 USDT티비 203 06-23
16895 USDT티비 140 06-23
16894 무료슬롯 118 06-23
16893 안구정화 160 06-23
16892 안구정화 146 06-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983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2,15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