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126회 작성일 26-06-23 10:30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무지성도치님의 댓글

무지성도치 작성일

차씹도의 지역이라 그럼

profile_image

월탱죠아오공맘죠아님의 댓글

월탱죠아오공맘죠아 작성일

교토와 오사카 느낌인가.

profile_image

Ainsof님의 댓글

Ainsof 작성일

경상도가 아니라 수도권 외는 다.비슷하지 않나? 수도권 사람들이 인사를 잘 안하는거지

profile_image

정상화의신님의 댓글

정상화의신 작성일

서울사람들이 안하는거고 지방은 다 함서울사람들은 인사하면 무서워해ㅋㅋ '날 아나? 왜 나한테 인사를 하지?' 하는 표정임

profile_image

CP병님의 댓글

CP병 작성일

천안도 잘 안해

profile_image

민트초코싸만코님의 댓글

민트초코싸만코 작성일

서울은 아는척 하는 놈이 있으면 죄다 사기꾼이라 이웃 만나면 인사하던 한국문화가 그냥 없어진거 같음

profile_image

라할라님의 댓글

라할라 작성일

부산 놀러갔을때 사람들이 말도 잘걸고 테토냄새 존나나더라 그래서 부산남자들이 테토력 존나높은건가

Total 16,913건 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838 무료슬롯 162 06-23
16837 무료슬롯 133 06-23
16836 안구정화 207 06-23
16835 안구정화 192 06-23
16834 안구정화 154 06-23
16833 USDT티비 197 06-23
16832 USDT티비 136 06-23
16831 USDT티비 157 06-23
16830 USDT티비 212 06-23
16829 USDT티비 147 06-23
16828 USDT티비 199 06-23
16827
국장 멸망중 N새글 댓글+3
USDT티비 159 06-23
16826 USDT티비 122 06-23
16825 USDT티비 136 06-23
16824 USDT티비 212 06-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40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0,91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