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상도는 아파트 엘베에서 만나면 몰라도 인사를 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7건 조회 101회 작성일 26-06-23 10:30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무지성도치님의 댓글

무지성도치 작성일

차씹도의 지역이라 그럼

profile_image

월탱죠아오공맘죠아님의 댓글

월탱죠아오공맘죠아 작성일

교토와 오사카 느낌인가.

profile_image

Ainsof님의 댓글

Ainsof 작성일

경상도가 아니라 수도권 외는 다.비슷하지 않나? 수도권 사람들이 인사를 잘 안하는거지

profile_image

정상화의신님의 댓글

정상화의신 작성일

서울사람들이 안하는거고 지방은 다 함서울사람들은 인사하면 무서워해ㅋㅋ '날 아나? 왜 나한테 인사를 하지?' 하는 표정임

profile_image

CP병님의 댓글

CP병 작성일

천안도 잘 안해

profile_image

민트초코싸만코님의 댓글

민트초코싸만코 작성일

서울은 아는척 하는 놈이 있으면 죄다 사기꾼이라 이웃 만나면 인사하던 한국문화가 그냥 없어진거 같음

profile_image

라할라님의 댓글

라할라 작성일

부산 놀러갔을때 사람들이 말도 잘걸고 테토냄새 존나나더라 그래서 부산남자들이 테토력 존나높은건가

Total 16,811건 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96
지금 국장 상황 ㄷㄷ N새글 댓글+6
USDT티비 169 11:14
16795 USDT티비 100 11:14
16794
N새글 댓글+10
USDT티비 180 11:14
16793 무료슬롯 119 11:13
16792 무료슬롯 138 11:12
16791 무료슬롯 131 11:12
16790 링크티비 111 11:11
16789 안구정화 129 11:08
16788 USDT티비 133 11:00
16787 무료슬롯 192 10:58
16786 무료슬롯 191 10:58
16785 무료슬롯 198 10:58
16784 링크티비 145 10:57
16783 링크티비 148 10:57
16782 안구정화 167 10:5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56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8,390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