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삶이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한국인의 삶이란? > 자유게시판

 한국인의 삶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3 13:04 조회 166 댓글 5

본문


안녕하세요 외국인노동자입니다


댓글목록 5

이민들레님의 댓글

이민들레 작성일

점심피크닉이 말이되나 싶다가도. 뉴욕같은 곳은 점심시간이 30분이라는 카더라를 듣고나니..음..

에이치블루님의 댓글

에이치블루 작성일

저기 어디죠? 올림픽 공원일까요?

달껍님의 댓글

달껍 작성일

외국인들은 점심시간에 피크닉 할수있는 학생들과 백수들만 보니..

약설가님의 댓글

약설가 작성일

니하오

Yang님의 댓글

Yang 작성일

K팝은 듣긴하지...... 앗살라무 알레이꿈

전체 16,891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