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살까지 1억 모으는게 당연한게 아니냐는 여성.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13:54 조회 149 댓글 7본문


누군가 인스티즈에 어그로를 끌려고
30살 1억이라는 게시글을 작성함
댓글의 368개 달렸고
찬반 의견이 꽤 나옴

자취 안한다, 25살에 취업했다
학자금 대출 없다, 물욕 없다
월급 300을 받는다고 가정하고
5년 안 쉬고 일했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비교하지마라
사람마다 인생이란 다 다르다

25살부터 일하면 1억 충분히 가능한거 아님?
했다가 욕 먹은 작성자

집에 아무 문제 없고 자취 안한다면
충분히 가능하다

여초라서 긁히는 사람이 꽤 많나봐?
나머지 댓글은 요약으로 적어둠
1. 여성의 경우 문과 출신이 많다
월급도 작은데 불가능하다
2. 자취하면 불가능하다
3. 늦게 대학간 케이스는 어쩔거임?
4. 단순하게 보면 맞는 말인데 왜 여자들이 발작함?
5. 남자는 군대로 어렵다, 하지만 여자라면 충분히 가능하다
6. 여초에 무직, 쉬었음, 백수들 많아서 발작한다
현실적으로 가능한 수치다
7. 사회성 없는 찐따 화법이다 세상이 너 중심이냐?
8. 인생 업적이 1억이냐? 어그로 끌지마라 짜증난다
9. 자괴감 든다 현타온다 글 내려라 화난다
등등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조건을 이것저것 붙이는 거부터가 당연한 일이 아니란 거지 골빈년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