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살 예비 아빠의 지게차 죽음 사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13:54 조회 201 댓글 7 본문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983359 이전글 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다음글 30살까지 1억 모으는게 당연한게 아니냐는 여성.jpg 댓글목록 7 3대만물론자님의 댓글 3대만물론자 작성일 26-06-23 13: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욕 먹을거 같은데 진짜 몰라서 물어봄업무중에 다쳐서 깁스한게 아니면연차쓰는게 맞는거 아냐....?사무직이면 몰라도 현장직이면 그게 맞는거 아닌가 싶은데..... 욕 먹을거 같은데 진짜 몰라서 물어봄업무중에 다쳐서 깁스한게 아니면연차쓰는게 맞는거 아냐....?사무직이면 몰라도 현장직이면 그게 맞는거 아닌가 싶은데.....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26-06-23 13: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못쓰게 하는 곳인가보지 아직도 연차 제대로 못 쓰는 곳 ㅈㄴ 많다 못쓰게 하는 곳인가보지 아직도 연차 제대로 못 쓰는 곳 ㅈㄴ 많다 3대만물론자님의 댓글 3대만물론자 작성일 26-06-23 14: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건 알지근데 글에 그럴거면 연차를 쓰라 라고 했다길래 말야저게 진심이 아니라써봐 정규직 앞두고 그러면 어케 되나 보자 이런건가? 그건 알지근데 글에 그럴거면 연차를 쓰라 라고 했다길래 말야저게 진심이 아니라써봐 정규직 앞두고 그러면 어케 되나 보자 이런건가?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26-06-23 14: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ㅇㅇ 애초에 회사 분위기에 따라서 연차 사용률이 갈리는데 입사한지 1년 좀 넘은 신입한테 병가로 뺴줘도 모자를 판에 연차 써라 ㅇㅈㄹ하는 곳이 분위기가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냐 ㅇㅇ 애초에 회사 분위기에 따라서 연차 사용률이 갈리는데 입사한지 1년 좀 넘은 신입한테 병가로 뺴줘도 모자를 판에 연차 써라 ㅇㅈㄹ하는 곳이 분위기가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냐 즐겁다콘땜에가입님의 댓글 즐겁다콘땜에가입 작성일 26-06-23 14:1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회사에서는 쓰라했데잖어 근데 출산후에 쓸라고 아낄라고 안썼다고 나오네 회사에서는 쓰라했데잖어 근데 출산후에 쓸라고 아낄라고 안썼다고 나오네 USDT티비대주주님의 댓글 USDT티비대주주 작성일 26-06-23 14: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농협은 이미지가 한결같네 농협은 이미지가 한결같네 노르웨이숲님의 댓글 노르웨이숲 작성일 26-06-23 14: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농협이네 시발련들 농협이네 시발련들
3대만물론자님의 댓글 3대만물론자 작성일 26-06-23 13: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욕 먹을거 같은데 진짜 몰라서 물어봄업무중에 다쳐서 깁스한게 아니면연차쓰는게 맞는거 아냐....?사무직이면 몰라도 현장직이면 그게 맞는거 아닌가 싶은데..... 욕 먹을거 같은데 진짜 몰라서 물어봄업무중에 다쳐서 깁스한게 아니면연차쓰는게 맞는거 아냐....?사무직이면 몰라도 현장직이면 그게 맞는거 아닌가 싶은데.....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26-06-23 13: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못쓰게 하는 곳인가보지 아직도 연차 제대로 못 쓰는 곳 ㅈㄴ 많다 못쓰게 하는 곳인가보지 아직도 연차 제대로 못 쓰는 곳 ㅈㄴ 많다
3대만물론자님의 댓글 3대만물론자 작성일 26-06-23 14: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건 알지근데 글에 그럴거면 연차를 쓰라 라고 했다길래 말야저게 진심이 아니라써봐 정규직 앞두고 그러면 어케 되나 보자 이런건가? 그건 알지근데 글에 그럴거면 연차를 쓰라 라고 했다길래 말야저게 진심이 아니라써봐 정규직 앞두고 그러면 어케 되나 보자 이런건가?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26-06-23 14: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ㅇㅇ 애초에 회사 분위기에 따라서 연차 사용률이 갈리는데 입사한지 1년 좀 넘은 신입한테 병가로 뺴줘도 모자를 판에 연차 써라 ㅇㅈㄹ하는 곳이 분위기가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냐 ㅇㅇ 애초에 회사 분위기에 따라서 연차 사용률이 갈리는데 입사한지 1년 좀 넘은 신입한테 병가로 뺴줘도 모자를 판에 연차 써라 ㅇㅈㄹ하는 곳이 분위기가 좋아봤자 얼마나 좋겠냐
즐겁다콘땜에가입님의 댓글 즐겁다콘땜에가입 작성일 26-06-23 14:1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회사에서는 쓰라했데잖어 근데 출산후에 쓸라고 아낄라고 안썼다고 나오네 회사에서는 쓰라했데잖어 근데 출산후에 쓸라고 아낄라고 안썼다고 나오네
3대만물론자님의 댓글
3대만물론자 작성일욕 먹을거 같은데 진짜 몰라서 물어봄업무중에 다쳐서 깁스한게 아니면연차쓰는게 맞는거 아냐....?사무직이면 몰라도 현장직이면 그게 맞는거 아닌가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