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14:13 조회 136 댓글 16 본문 설문조사 종료일: 참가자: 이전글 "반도체 이익 사회와 공유해야 한다며?" 다음글 26살 예비 아빠의 지게차 죽음 사연 댓글목록 16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26-06-23 14: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종류에 따라 갈리지 않나 종류에 따라 갈리지 않나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26-06-23 14: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시발 차가운 삼김 대체 뭔맛으로 먹는거냐 시발 차가운 삼김 대체 뭔맛으로 먹는거냐 내가틀렸음님의 댓글 내가틀렸음 작성일 26-06-23 14:1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요즘은 차가운상태로 먹기좋게 나와 요즘은 차가운상태로 먹기좋게 나와 아맞다우산님의 댓글 아맞다우산 작성일 26-06-23 14:2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따뜻한참치마요 왜먹음 따뜻한참치마요 왜먹음 드론님의 댓글 드론 작성일 26-06-23 14:2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차가운 맛이 있음 그 차가운 맛이 있음 호감고닉님의 댓글 호감고닉 작성일 26-06-23 14:3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데워먹는놈들은 그냥 김밥도 데워먹음 데워먹는놈들은 그냥 김밥도 데워먹음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 26-06-23 14: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ㅋㅋㄹㅇ ㅋㅋㄹㅇ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 26-06-23 14: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데워먹으면 식감이 애매해지거나, 밥이 부숴지거나 둘 중 하나가 되서 그냥 먹음. 적당히 찬밥도 맛있어 데워먹으면 식감이 애매해지거나, 밥이 부숴지거나 둘 중 하나가 되서 그냥 먹음. 적당히 찬밥도 맛있어 소송의프리렌님의 댓글 소송의프리렌 작성일 26-06-23 14:4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볶음밥류는 20초 데움 볶음밥류는 20초 데움 아맞다우산님의 댓글 아맞다우산 작성일 26-06-23 14:5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고기류는데우고 참치마요같은건 걍먹음 고기류는데우고 참치마요같은건 걍먹음 설윤님의 댓글 설윤 작성일 26-06-23 14:5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데우면 김 눅눅해져 데우면 김 눅눅해져 1급정신분열환자님의 댓글 1급정신분열환자 작성일 26-06-23 14: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통계적으로 데워먹는 사람들이 성적욕구가 55%더 강하다고 함 통계적으로 데워먹는 사람들이 성적욕구가 55%더 강하다고 함 MadSci님의 댓글 MadSci 작성일 26-06-23 15:0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언제 뎁히고 앉아있어 언제 뎁히고 앉아있어 시하님의 댓글 시하 작성일 26-06-23 15:0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과거에는 그냥먹는게 정답이였음 김상태가 병신이라 과거에는 그냥먹는게 정답이였음 김상태가 병신이라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 26-06-23 15:0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김 눅눅해져서 싫어 김 눅눅해져서 싫어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26-06-23 15:1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난 찬밥 좋아해서 걍 먹음 ㅋㅋ 난 찬밥 좋아해서 걍 먹음 ㅋㅋ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26-06-23 14: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시발 차가운 삼김 대체 뭔맛으로 먹는거냐 시발 차가운 삼김 대체 뭔맛으로 먹는거냐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 26-06-23 14:4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데워먹으면 식감이 애매해지거나, 밥이 부숴지거나 둘 중 하나가 되서 그냥 먹음. 적당히 찬밥도 맛있어 데워먹으면 식감이 애매해지거나, 밥이 부숴지거나 둘 중 하나가 되서 그냥 먹음. 적당히 찬밥도 맛있어
1급정신분열환자님의 댓글 1급정신분열환자 작성일 26-06-23 14: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통계적으로 데워먹는 사람들이 성적욕구가 55%더 강하다고 함 통계적으로 데워먹는 사람들이 성적욕구가 55%더 강하다고 함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종류에 따라 갈리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