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 자유게시판

13만명이 투표한 삼각김밥 논란..jpg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14:13 조회 143 댓글 16

본문




댓글목록 16

번만지면싼다님의 댓글

번만지면싼다 작성일

종류에 따라 갈리지 않나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시발 차가운 삼김 대체 뭔맛으로 먹는거냐

내가틀렸음님의 댓글

내가틀렸음 작성일

요즘은 차가운상태로 먹기좋게 나와

아맞다우산님의 댓글

아맞다우산 작성일

따뜻한참치마요 왜먹음

드론님의 댓글

드론 작성일

그 차가운 맛이 있음

호감고닉님의 댓글

호감고닉 작성일

데워먹는놈들은 그냥 김밥도 데워먹음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

ㅋㅋㄹㅇ

송Tez님의 댓글

송Tez 작성일

데워먹으면 식감이 애매해지거나, 밥이 부숴지거나 둘 중 하나가 되서 그냥 먹음. 적당히 찬밥도 맛있어

소송의프리렌님의 댓글

소송의프리렌 작성일

볶음밥류는 20초 데움

아맞다우산님의 댓글

아맞다우산 작성일

고기류는데우고 참치마요같은건 걍먹음

설윤님의 댓글

설윤 작성일

데우면 김 눅눅해져

1급정신분열환자님의 댓글

1급정신분열환자 작성일

통계적으로 데워먹는 사람들이 성적욕구가 55%더 강하다고 함

MadSci님의 댓글

MadSci 작성일

언제 뎁히고 앉아있어

시하님의 댓글

시하 작성일

과거에는 그냥먹는게 정답이였음 김상태가 병신이라

종갓집맛김치님의 댓글

종갓집맛김치 작성일

김 눅눅해져서 싫어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난 찬밥 좋아해서 걍 먹음 ㅋㅋ

전체 16,935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