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 자유게시판

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3 15:14 조회 163 댓글 4

본문







댓글목록 4

군터오딤님의 댓글

군터오딤 작성일

일론머스크 같은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호날두는 애새끼 오브 애새끼 마인드긴 하지.. 일론은 어린아이 낭만이 있는 애고 ㅋㅋㅋ

테란님의 댓글

테란 작성일

ㅋㅋㅋ 성격이 좀 애새끼가 돼서 그렇지 선수로 치면 손에 꼽을 선수긴해

닉바꿈님의 댓글

닉바꿈 작성일

발롱 4:1에서 5:5까지 따라간것만 해도 대단한거임 ㅋㅋㅋ메시는 가면갈수록 더 고평가될텐데 그에 따라 메시 라이벌로서 호날두도 더 고평가 받을 거 같음메시가 goat고 그 다음이 펠마라 하던데 나는 메시 바로다음이 호날두라 생각해

쌀숭이버섯님의 댓글

쌀숭이버섯 작성일

올메이트를 쫒는 엔두버 ㄷㄷ

전체 16,942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