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158회 작성일 26-06-23 15:14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군터오딤님의 댓글

군터오딤 작성일

일론머스크 같은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호날두는 애새끼 오브 애새끼 마인드긴 하지.. 일론은 어린아이 낭만이 있는 애고 ㅋㅋㅋ

profile_image

테란님의 댓글

테란 작성일

ㅋㅋㅋ 성격이 좀 애새끼가 돼서 그렇지 선수로 치면 손에 꼽을 선수긴해

profile_image

닉바꿈님의 댓글

닉바꿈 작성일

발롱 4:1에서 5:5까지 따라간것만 해도 대단한거임 ㅋㅋㅋ메시는 가면갈수록 더 고평가될텐데 그에 따라 메시 라이벌로서 호날두도 더 고평가 받을 거 같음메시가 goat고 그 다음이 펠마라 하던데 나는 메시 바로다음이 호날두라 생각해

profile_image

쌀숭이버섯님의 댓글

쌀숭이버섯 작성일

올메이트를 쫒는 엔두버 ㄷㄷ

Total 16,922건 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892 안구정화 142 06-23
16891 USDT티비 174 06-23
16890 USDT티비 126 06-23
16889 USDT티비 167 06-23
16888 USDT티비 154 06-23
16887 무료슬롯 114 06-23
16886 안구정화 134 06-23
16885 안구정화 147 06-23
16884 안구정화 155 06-23
16883 USDT티비 150 06-23
16882 USDT티비 183 06-23
16881 안구정화 160 06-23
16880 안구정화 134 06-23
16879 USDT티비 163 06-23
16878
N새글 댓글+2
USDT티비 195 06-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24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1,29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