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178회 작성일 26-06-23 15:14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군터오딤님의 댓글

군터오딤 작성일

일론머스크 같은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호날두는 애새끼 오브 애새끼 마인드긴 하지.. 일론은 어린아이 낭만이 있는 애고 ㅋㅋㅋ

profile_image

테란님의 댓글

테란 작성일

ㅋㅋㅋ 성격이 좀 애새끼가 돼서 그렇지 선수로 치면 손에 꼽을 선수긴해

profile_image

닉바꿈님의 댓글

닉바꿈 작성일

발롱 4:1에서 5:5까지 따라간것만 해도 대단한거임 ㅋㅋㅋ메시는 가면갈수록 더 고평가될텐데 그에 따라 메시 라이벌로서 호날두도 더 고평가 받을 거 같음메시가 goat고 그 다음이 펠마라 하던데 나는 메시 바로다음이 호날두라 생각해

profile_image

쌀숭이버섯님의 댓글

쌀숭이버섯 작성일

올메이트를 쫒는 엔두버 ㄷㄷ

Total 17,034건 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989 USDT티비 190 10:16
16988
리프팅 밴드 효능 N새글 댓글+4
USDT티비 156 10:16
16987 USDT티비 169 09:49
16986 USDT티비 150 09:49
16985 USDT티비 121 09:49
16984 링크티비 106 09:45
16983
N새글 댓글+4
USDT티비 192 09:27
16982 USDT티비 151 09:27
16981 USDT티비 207 09:27
16980 USDT티비 161 09:05
16979 USDT티비 114 09:05
16978 USDT티비 127 09:04
16977 USDT티비 149 08:52
16976
N새글
USDT티비 127 08:52
16975
대한민국 망한 증거 N새글 댓글+5
USDT티비 171 08:5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51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3,723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