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내가 호날두 이새끼를 좋아하는 논리적 이유.EU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180회 작성일 26-06-23 15:14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군터오딤님의 댓글

군터오딤 작성일

일론머스크 같은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호날두는 애새끼 오브 애새끼 마인드긴 하지.. 일론은 어린아이 낭만이 있는 애고 ㅋㅋㅋ

profile_image

테란님의 댓글

테란 작성일

ㅋㅋㅋ 성격이 좀 애새끼가 돼서 그렇지 선수로 치면 손에 꼽을 선수긴해

profile_image

닉바꿈님의 댓글

닉바꿈 작성일

발롱 4:1에서 5:5까지 따라간것만 해도 대단한거임 ㅋㅋㅋ메시는 가면갈수록 더 고평가될텐데 그에 따라 메시 라이벌로서 호날두도 더 고평가 받을 거 같음메시가 goat고 그 다음이 펠마라 하던데 나는 메시 바로다음이 호날두라 생각해

profile_image

쌀숭이버섯님의 댓글

쌀숭이버섯 작성일

올메이트를 쫒는 엔두버 ㄷㄷ

Total 17,034건 1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854 무료슬롯 227 06-23
16853 무료슬롯 194 06-23
16852 USDT티비 222 06-23
16851
너네 그거 알아? N새글 댓글+2
USDT티비 205 06-23
16850 USDT티비 213 06-23
16849 USDT티비 221 06-23
16848
1988년 진리 N새글 댓글+1
USDT티비 229 06-23
16847 안구정화 139 06-23
16846 USDT티비 234 06-23
16845 무료슬롯 179 06-23
16844 무료슬롯 165 06-23
16843 안구정화 155 06-23
16842 USDT티비 174 06-23
16841 USDT티비 199 06-23
16840 USDT티비 174 06-2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597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3,76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